Newsletter Vol. 53 / December 2019 Events | Product News

본 메일은 고객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해드리고자 (주)바이텍켐스에서 정기적으로 발송하는 Newsletter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항상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연락처 및 소속의 변동사항이 있을 시,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정보를 업데이트 하여 뉴스레터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여기를 눌러 수신거부 요청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11월 20일 ChemDraw 사용자 교육 진행
  2019년 추계 대한화학회 기기전시회 참가
  Perkinelmer Japan User Group Meeting 참석
  Life Science 연구를 위한 통합 소프트웨어, MOE
  Igor Pro8 판매 안내
  Optibrum 6.6 출시
  ChemDraw 19버전 출시
  Lhasa Limited의 Zeneth 프로그램 소개




안녕하세요 (주)바이텍켐스입니다. 2019년 한해 동안 저희 (주)바이텍켐스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올해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 덕분에 지금의 저희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올 한해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2019년 잘 마무리 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귀사(교)의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새롭게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주)바이텍켐스 임직원 일동-


2019년 11월 20일 ChemDraw 사용자 교육 진행



< 2019년 11월 20일 ChemDraw 사용자 교육 진행 >

2019년 11월 20일 ChemDraw 사용자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상반기 이후 오랜만에 진행 된 ChemDraw 교육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ChemDraw 교육은 기본 사용법부터 Chem3D, ChemDraw/Excel 및 ChemFinder에 대해서도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3시간 교육시간이 모자르게 유익하고 알찬 시간이었었습니다.
2020년에는 ChemDraw 교육을 전반적으로 재정비하여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저희 (주)바이텍켐스는 언제나 ChemDraw를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더 나은 컨설팅과 서비스를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추계 대한화학회 기기전시회 참가



< 대한화학회 부스 행사 진행 >

올 10월 추계 대한화학회 기기전시회가 창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폐사는 부스를 설치하여 많은 고객분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스 설치뿐만 아니라 QR코드 이벤트를 통해 저희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소개해드릴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ChemDraw, Gaussian 등 다양한 바이텍켐스의 제품에 대한 많은 분들의 문의가 있었습니다.
내년도 대한화학회에서는 보다 나은 이벤트와 유익한 소식들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Perkinelmer Japan User Group Meeting 참석

2019년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일본 PerkinElmer에서 개최하는 유저 그룹 미팅에 (주)바이텍켐스도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일본 도쿄에 위치한 PerkinElmer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총괄하여 PerkinElmer의 여러 제품의 판매 및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유저 그룹 미팅에서는 ChemDraw, 전자연구노트 및 Spotfire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모여 PerkinElemr 제품에 대한 새로운 안내를 듣고 유저들의 사례를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유저 그룹 미팅에서 ChemDraw v.19의 출시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ChemDraw 19버전 출시"에서 자세히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바이텍켐스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본사와 계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를 제공 받아 여러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Life Science 연구를 위한 통합 소프트웨어, MOE

폐사는 언제나 여러분의 연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을 도입하고 한국에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화학, 생물학, 의약개발 등 생명과학 분야에서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MOE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OE(the Molecular Operating Environment)는 생명과학 분야의 연구를 위해 Chemical Computing Group ULC. (CCG, 캐나다)에서 개발한 통합적인 소프트웨어 시스템입니다. 시각화, 시뮬레이션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하나의 패키지로 통합시켰으며, 애플리케이션 환경과 Methodology 개발 플랫폼이 합쳐진 형태입니다. MOE는 또한 분자 시뮬레이션, 단백질 구조 분석, 소분자의 데이터 처리, 단백질과 소분자의 도킹 연구 등을 통해 Drug design을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MOE에서 사용되는 고성능 프로그래밍 언어인 SVL(Scientific Vector Language)은 Vectorized 명령어, 스크립팅 언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언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C언어와 포트란에 비해 코드 크기가 10분의 1 정도로 데이터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MOE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SVL 소스 코드는 최종 사용자에게 MOE와 함께 배포되며, 이를 통해 MOE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MOE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저희 공식 쇼핑몰 K-SciStore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K-SciStore 쇼핑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Igor Pro8 판매 안내

IGOR Pro는 과학 및 공학 데이터의 실험에 대한 인터랙티브한 소프트웨어 환경으로 고급 그래프 생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IGOR는 1989년부터 수만명의 공학 전문가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IGOR Pro8의 특징

● 출판-품질의 과학 그래픽을 생성하여 EPS(Encapsulated PostScript)와 PDF와 같은 고해상도 그래픽 형식으로 내보냄
● 큰 데이터를 매우 빠르게 다룰 수 있음
● 과학 및 공학 분석 / 그래픽 생성을 위한 매우 광범위한 능력을 제공.
● 시계열 또는 균일-간격 데이터를 위한 특수 기능을 제공
● 영상 필터링, 영상 조작 그리고 정량화를 위한 강력한 영상 처리 능력을 제공.
● 매우 다양한 형식으로부터 데이터를 읽을 수 있고, 하드웨어 장치로부터 직접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음.
● 내장된 프로그래밍 환경을 통해 완벽하게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고, C로 작성된 외부 코드로 기능을 확장할 수 있음.
● 별도의 프로그래밍 없이 사용할 수 있음: 대부분의 기능들은 표준 메뉴, 대화 상자, 그리고 마우스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음

해당 제품에 대한 견적문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 K-SciStore


더 강력해진 StarDrop 6.6 출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Lead Discovery를 선두하는 StarDrop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StarDrop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고품질의 비주얼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저분자 디자인, 최적화 및 데이터 분석에 대한 최고의 in silico 결과를 제공합니다.

1. pKa model
ADME QSAR module에 추가된 pKa Prediction은 양자역학과 머신 러닝을 이용하여 정학한 산 해리상수(acid dissociation constants)를 예측합니다.
▶관련 영상 보기

2. SeeSAR View
확장된 SeeSAR 모듈은 protein-ligand interactions 을 3D로 시각화하고 예측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3. SeeSAR Affinity
HYDE scoring 방식을 사용하여 리간드의 binding affinity를 분석하고, Heat map을 통해 torsion angle을 볼 수 있습니다.

4. SeeSAR Pose
FlexX 도킹을 이용해 가상 스크리닝 및 3D 설계를 위한 compound pose 생성합니다.
▶관련 영상 보기


StarDrop 소프트웨어에 대해 문의해주시면 담당자가 방문을 통해 제품 설명 및 데모를 제공해드립니다.
담당자 : 정진희 과장 / 031-463-1056 / jhjeong@bitekchems.com


ChemDraw 19버전 출시

2019년 10월 ChemDraw 19버전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19버전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1. Unified Bracket
: Bracket을 통해 표현한 Polymer의 Mw 또는 Mn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Ring Fill Colors(ChemDraw Professional, ChemOffice Professional 지원)
: Ring Fill Colors 기능을 통해 원하는 색상으로 Ring compound에 색을 채워 넣을 수 있습니다.

3. 단축키를 통한 CF3 추가
: Element 상태에서 단축키 Shift+F를 통해CF3를 바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4. PubChem GHS LCSS Add-in(ChemOffice Professional 지원)
: PubChem GHS LCSS Add-in을 통해 해당 compound의 LCSS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Lhasa Limited의 Zeneth 프로그램 소개

Zeneth는 Lhasa의 전문가들이 만든 transformation과 reasoning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query compound의 잠재적인 degradation products를 빠르게 제시합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담당자가 방문을 통해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E-Mail / Tel : jhjeong@bitekchems.com / 031-463-1056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282 금강펜테리움IT타워 A동 2008호
Suite 2008, A Tower, Keumkang Penterium, 282 Hagui-ro,Dongan-gu, Anyang-si, Gyeonggi-do, 431-810, Korea
TEL +82-31-463-1050~6 / +82-31-463-1053 (Fax)
www.bitekche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