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Vol. 50 / June 2019 Events | Product News | International Issues 

본 메일은 고객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해드리고자 (주)바이텍켐스에서 정기적으로 발송하는 Newsletter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항상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연락처 및 소속의 변동사항이 있을 시,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정보를 업데이트 하여 뉴스레터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여기를 눌러 수신거부 요청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5월 24일 ChemDraw 사용자 교육 진행
  2019년 춘계 대한화학회 기기전시회 참가
  Maruzen社의 HGS Molecular Models(분자 모형) 판매
  GraphPad Prism 8 안내
  ChemDraw 제품군(ChemDraw /ChemOffice) 18.1.로 버전업
  Lhasa Limtied의 Mirabilis로 Purge Factor 계산
  How your gut might modify your mind



2019년 5월 24일 ChemDraw 사용자 교육 진행



< 2019년 5월 24일 ChemDraw 사용자 교육 진행 >

2019년 5월 24일 ChemDraw 사용자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ChemDraw 교육에서는 기본 사용법부터 Chem3D, ChemDraw/Excel 및 ChemFinder에 대해서도 다루었습니다.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참여하시고 많이 배워가시려는 모습이 인상적인 교육이었습니다.
저희 (주)바이텍켐스는 언제나 ChemDraw를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더 나은 컨설팅과 서비스를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해주시고 열심히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2019년 춘계 대한화학회 기기전시회 참가


금년 3월 18일(목)-19일(금) 대한화학회 2019년 춘계 기기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저희 직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부스 설치뿐만 아니라 QR코드 이벤트를 통해 저희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나눠드릴 수 있어서 저희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매년 많은 학생들과 교수님들께 바이텍켐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번에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번 대한화학회 기기전시회에서 참석하셔서 저희 부스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3월 18일(목)-19일(금) 대한화학회 2019년 춘계 기기전시회>


Maruzen社의 HGS Molecular Models(분자 모형) 판매

폐사는 현재 Maruzen社의 HGS Molecular Models 판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화학에서 분자 구조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HGS 분자 모형은 화학과 생물의 기본적인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며, 교육에 활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직접 손으로 조립하며 형태와 구조를 파악할 수 있고, PolyAcetal 수지로 제작된 결합 부위는 적당한 탄성으로 조립하기 편리합니다.


기초 유기화학 세트부터, 일반화학 및 단백질 핵산 세트까지 Maruzen 社의 다양한 HGS Molecular Models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공식 쇼핑몰 K-SciStore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K-SciStore 쇼핑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GraphPad Prism 8 안내

GraphPad의 통계처리 프로그램인 Prism 8을 바이텍켐스에서 판매합니다!


Graphpad의 Prism은 스프레드시트 형태의 data가 아닌 8가지 형태의 데이터 테이블을 통해 데이터를 올바르게 입력하고 적절한 분석을 통해 뛰어난 그래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Raw data와 Graph 결과를 폴더 별로 정리 가능
2. Graph에 대한 Template 선택 시 Preview 즉시 확인 가능
3. Raw data의 row, column 변경 및 내용 수정이 자유로움
4. Graph 확대, 축소 시 이미지 손상 없음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 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K-SciStore 쇼핑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ChemDraw 제품군(ChemDraw /ChemOffice) 18.1.로 버전업

ChemDraw 제품군(ChemDraw /ChemOffice)이 18.0에서 18.1.로 버전업 되었습니다.
주요 기능 및 변경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이전 버전이 설치되어 있을 때 인스톨러를 실행하는 경우 자동으로 이전 버전을 탐지하고 제거
- 17버전까지는 이전 버전의 ChemDraw 제품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설치가 취소되고 사용자가 직접 수동으로 이전 버전을 제거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2. Reaxys Search 기능
- ChemDraw에서 Drawing한 structure를 선택하여 Reaxys Search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Reaxys의 계정이 아니라 ip주소로 구독하는 경우 Proxy settings를 통해 대역을 설정하고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검색할 수 있습니다.



3. ChemACX Explorer 기능
- ChemACX Explorer Add-in을 통해 좀 더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structure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HELM 기능의 강화
- 기존의 HELM 윈도우의 크기가 작아졌으며 좀 더 편해진 가시성과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E-Mail / Tel : kshong@bitekchems.com / 031-463-1051



Lhasa Limtied의 Mirabilis로 Purge Factor 계산


Mirabilis는 잠재적으로 돌연변이 가능한 불순물의 purge factor를 계산하기 위해 산업 표준화된 접근법을 제공하는 과학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 합성 공정에서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 추정된 정화 인자(purge factor)를 산출함으로써 ICH M7 Control Option 4를 충족 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 Mirabilis는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퍼지 분석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자동으로 계산됩니다.
-Lhasa Limited는 Mirabilis 컨소시엄의 일부로, Mirabilis 개발을 후원하고 안내합니다.

< 당신에게 Mirabilis가 필요한 이유 >

ICH M7 Control Option 4는 다음과 같은 내용입니다.
"돌연변이 유발성 불순물의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공정 화학 및 공정 인자를 이해하고, 허용 한도를 초과하는 최종 약물 물질에 있는 불순물의 위험이 무시할 수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분석 시험 대신에 공정 제어에 의존하는 제어 전략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경우, 과학적 원칙에 기초한 Control approach가 충분하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분석 테스트는 다음과 같은 경우 위험 평가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1. 불순물에 대한 합성 공정의 영향을 확실히 이해하고,
2. 최종 의약품에 허용되는 한도 이상으로 존재하는 불순물의 위험성이 무시할 수 있는 수준으로 결정된 경우

지침은 "위험 평가는 화학적 반응성, 용해도, 휘발성, 이온화 가능성 및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 고안된 물리적 공정 단계를 포함하여 불순물의 운명과 정화에 영향을 주는 물리 화학적 특성 및 공정 요인에 기초 할 수 있다"라고 기술하고 있습니다.
Mirabilis는 합성 공정에 의해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 예측된 반응성 purge factor를 생산함으로써 ICH M7 Control Option 4를 만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rabilis는 최종 의약품에 존재하지 않을 불순물을 측정하기 위해 비싸고 시간이 많이 드는 분석을 줄여 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궁금하신 점은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E-Mail / Tel : jhjeong@bitekchems.com / 031-463-1056


How your gut might modify your mind

몸속에 사는 미생물이 당신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미생물이 당신의 뇌에 무엇을 말하며,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지하철역에서 더러운 난간을 만지거나 해변의 모래 속을 맨발로 걸을 때마다, 우리 주변과 작용하는 가장 큰 인터페이스가 피부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우리의 소화기관의 영향이 훨씬 더 큽니다. 배 속에 말려있는 장의 표면적은 약 32제곱 미터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말하면, 평균적인 성인의 창자는 뉴욕에 있는 작은 원룸 아파트와 같은 넓이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트레스가 많은 맨해튼 사람들을 수용하는 대신에 인간의 내장은 수조 개의 미생물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장벽이 우리가 섭취하는 모든 분자들을 흡수하고 상호작용하듯이, 우리 안에 살고 있는 이 미세한 생물들 역시 그러합니다. 그들은 영양분을 섭취하고 나서 새로운 화학물질을 만들어냅니다.

이 작은 생물들(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은 다양하고 이들의 생태계는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으로 알려진 이 미생물들은 자신들의 먹이와 살아갈 공간을 제공받으며 그 대가로 숙주를 먹이고 보호합니다.

그러나 미생물계의 영향력은 거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우리의 미생물은 신경계와 상호작용을 하고 심지어 뇌로 갈 수 있는 분자를 방출함으로써 자폐증, 간질, 우울증과 같은 정신, 신경 질환에 여러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내장과 뇌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와 실험이 필요하지만, 연구자들은 그들의 연구 결과가 언젠가는 신경정신계 질환에 대한 치료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원문보기(C&EN April 8, 201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282 금강펜테리움IT타워 A동 2008호
Suite 2008, A Tower, Keumkang Penterium, 282 Hagui-ro,Dongan-gu, Anyang-si, Gyeonggi-do, 431-810, Korea
TEL +82-31-463-1050~6 / +82-31-463-1053 (Fax)
www.bitekchems.com